12% 170,000원
시무구지 님 2026-06-25 09:33:49
10
스웨디시 처음 받아보는데 너무 좋네요 관리사분도 친절하고 샵도 깔끔하고~~ 다음에 또올게요!
에이치 님 2022-06-30 09:54:39
청결과 깨끗함이 지켜져서 맘에들었고 친절과 성실한 마인드 그리고 실력까지 합격이었습니다 재방문 또합니다
고댕이 님 2022-04-13 12:21:10
시설 인테리어 너무 깔끔함 민경쌤 너무 어려보이는데 관리가 예술이네요!
시무구지 님 2026-06-25 09:33:49
10
스웨디시 처음 받아보는데 너무 좋네요 관리사분도 친절하고 샵도 깔끔하고~~ 다음에 또올게요!
에이치 님 2022-06-30 09:54:39
10
청결과 깨끗함이 지켜져서 맘에들었고 친절과 성실한 마인드 그리고 실력까지 합격이었습니다 재방문 또합니다
고댕이 님 2022-04-13 12:21:10
10
시설 인테리어 너무 깔끔함 민경쌤 너무 어려보이는데 관리가 예술이네요!